실패한 출력에 대한 지원 요청을 제출하기 전에 이러한 초기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하여 요청을 최대한 빨리 처리하십시오.
이러한 단계를 거치면서 결과를 기록하고 Formlabs Support 또는 공인 리셀러에게 보내는 다음 메시지에 포함시키십시오.
팁:
레진의 유효 기간을 확인하십시오. 최대 보관 수명에 가까워 지면 다음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레진을 교체해야합니다
레진 탱크 청소
레진 탱크 내부 또는 위의 손상이나 파편은 해당 위치의 레이저 광을 차단하여 바로 위에있는 레진이 경화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레진 탱크의 내부와 아래쪽에 먼지, 더러움 또는 지문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최상의 인쇄 결과를 얻으려면 레진 탱크의 플렉시블 필름이 깨끗해야합니다.
FORM 2 | FORMLABS LFS 프린터 (FORM 3 이상) |
---|---|
|
|
팁: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인쇄를 위해 레진 탱크를 깨끗하게 잘 유지 관리하십시오.
광학창 확인
프린터의 광학 표면에 오염, 먼지 또는 파편이 있으면 레이저 광이 확산되거나 약해져 인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염은 프린터의 노출된 광학 표면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Form 2 | FORMLABS LFS 프린터 (FORM 3 이상) |
---|---|
오염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광학 표면은 내부 부품을 오염으로부터 보호하는 레진 탱크 아래의 유리 광학 창 입니다.
|
오염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광학 표면은 LPU (Light Processing Unit) 위에있는 유리 광학 창입니다.
|
주의:
광학 표면 청소 가이드를 정확히 따르십시오. 지침을 따르지 않으면 프린터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인쇄 실행
인쇄 문제의 원인을 효과적으로 알아내기 위해 Formlabs 테스트 인쇄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노트 :
펌웨어 및 PreForm 버전이 최신 인지 확인하십시오 . 프린터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려면 지원 문서 Formlabs SLA 프린터의 펌웨어 버전 확인을 참조하십시오 . PreForm 버전을 업데이트하려면 FAQ 문서 PreForm을 어떻게 업데이트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 .
Formlabs 테스트 인쇄 파일을 100미크론의 스탠다드 레진으로 인쇄합니다. 기본값을 모두 사용하여 서포트를 재생성하십시오.
테스트 출력물 촬영
Formlabs 지원 또는 공인 대리점 이 프린터 문제를 가장 잘 진단 할 수 있도록 테스트 출력물의 선명하고 초점이 맞춰진 사진을 찍으십시오 . 빌드 플랫폼에서 테스트 인쇄물의 다음과 같은 각도를 확인한 후 완전히 건조되고 마감되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됩니다.
요청 제출
모든 문제 해결 단계를 완료 한 후 새로운 (또는 현재) 지원 요청에 포함 된 테스트 인쇄 사진을 Formlabs 지원 또는 공인 대리점 에 프린터의 seriral name 및 원래 주문 번호 와 함께 제출하십시오 . 이미 요청을 제출하고 대화를 연 경우 응답을 기다리는 동안 추가 사진을 포함 해주세요. 당신은 또한 출력물의 결함에 포커스를 맞춘 사진 혹은 밝게 잘 찍힌 테스트 출력 사진 등을 제출 할 수 있습니다.
Formlabs 지원 또는 공인 대리점에 연락하기 전이나 직후 에 프린터의 터치 스크린에서 진단 로그를 업로드하십시오.
Formlabs Support 는 귀하의 메시지와 정보를받은 후 24 시간 (월요일 ~ 금요일) 이내에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미국 및 EU 사무소에서 준수하는 주말 및 공휴일에 들어오는 요청에 대해 추가 시간을 허용하십시오 . 공인 리셀러 와 협력하는 경우 영업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요청에 위 정보를 포함하면 프린터 문제를 진단하고 최대한 빨리 다시 인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