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쇄 실패에 대한 지원 요청을 제출하기 전에 다음의 초기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하여 요청을 가능한 빨리 처리하십시오.
이 단계를 수행 할 때 결과를 기록하고 다음 메시지에 Formlabs Support 또는 공인 리셀러에게 보내십시오 .
팁:
수지의 만료 날짜를 확인하십시오. 최대 보관 수명에 가까운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수지를 교체해야합니다.
레진 탱크 청소
수지 탱크 안팎의 손상 또는 부스러기가 해당 위치에서 레이저를 차단하여 수지 바로 위의 수지가 경화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탱크의 안쪽과 아래쪽에 먼지, 먼지 및 / 또는 지문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최상의 인쇄 결과를 얻으려면 탱크 바닥이 깨끗해야합니다.
Form 2 | Form 3/Form 3B |
---|---|
|
|
팁:
신뢰할 수 있고 성공적인 인쇄를 위해 인쇄물 사이에 수지 탱크를 깨끗하고 잘 유지하십시오.
광학 창 확인
프린터의 광학 표면에 오염, 먼지 또는 이물질이 있으면 레이저가 확산되거나 약해져 인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염은 프린터의 노출 된 광학 표면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형태 2 | 형태 3 / 형태 3B |
---|---|
오염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광학 표면은 내부 부품을 오염으로부터 보호하는 수지 탱크 아래의 유리 광학 창 입니다.
|
오염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광학 표면은 LPU (Light Processing Unit) 위에있는 롤러 홀더 의 유리 광학 창 입니다.
|
주의:
광학 표면 청소 가이드를 정확하게 따르십시오. 지침을 따르지 않으면 프린터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인쇄 실행
인쇄 문제를 격리하기 위해 알려진 올바른 변수를 도입하기 위해 Formlabs 테스트 인쇄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노트 :
펌웨어 및 PreForm 버전이 최신 인지 확인하십시오 . 프린터의 펌웨어 버전을 확인하려면 지원 문서 Formlabs SLA 프린터의 펌웨어 버전 확인을 참조하십시오 . PreForm 버전을 업데이트하려면 FAQ 기사 PreForm을 어떻게 업데이트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 .
인쇄 Formlabs 시험 인쇄 파일 A의 표준 수지를 100 마이크론. 제발 지지대 재생 모든 기본값을 사용합니다.
시험 인쇄 사진
Formlabs Support 또는 공인 리셀러 가 문제를 가장 잘 진단 할 수 있도록 테스트 인쇄물을 명확하고 초점을 맞춘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제작 플랫폼과 건조 및 마무리 작업에서 다음과 같은 테스트 인쇄 각도를 보는 것이 가장 도움이됩니다.
요청 제출
모든 문제 해결 단계를 완료 한 후 새로운 (또는 현재) 지원 요청 내에서 테스트 인쇄 된 사진을 기계 의 일련 이름 및 원래 주문 번호 와 함께 Formlabs Support 또는 공인 리셀러 에게 제출하십시오 . 이미 요청을 제출하고 대화를 연 경우 응답을 기다리는 동안 추가 사진을 포함 시키십시오. 당신은 또한 어떤의 사진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인쇄 결함 에서 동일 집중 테스트 인쇄 사진이 잘 드는 스타일 .
Formlabs Support 또는 공인 리셀러 에게 연락하기 직전 또는 직후 에 프린터의 Form 2 또는 Form 3 / Form 3B 터치 스크린에 진단 로그를 업로드하십시오 .
Formlabs 지원팀 은 귀하의 메시지와 정보를받은 후 24 시간 (월요일 – 금요일) 이내에 귀하에게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 미국 및 EU 지사가 관찰 한 요청에 대해서는 추가 시간을 허용하십시오 . 공인 리셀러 와 협력하는 경우 영업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요청에 위의 정보를 포함하면 프린터 문제를 진단하고 최대한 빨리 다시 인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