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스크린 문제에는 네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1. 터치 스크린이 검은 색으로 유지되거나 희미한 파란색 표시등이 있습니다.
2. 터치 스크린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3. 터치 스크린에 줄무늬가있어 선명하게 볼 수 없습니다.
4. 터치 스크린이 누를 때마다 아무 키도 누르지 않고 무작위로 작동합니다.
유형 1 및 유형 2의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문제점을 식별하십시오.
-
터치 스크린과 터치 스크린 케이블에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전원 어댑터와 터치 스크린이 컨트롤러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기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터치 스크린 케이블의 양쪽을 흔들어주십시오. 터치 스크린이 일시적으로 정상적으로 다시 시작될 수 있으면 보증 요청을 작성 하고 문제를 보여줄 수있는 비디오를 첨부하십시오.
-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Snapmaker3D 또는 Snapmakerjs를 사용하여 새 인쇄를 시작하십시오. 기기가 올바르게 인쇄 할 수 있으면 터치 스크린에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보증 요청을 작성 하고 문제와 문제를 식별하기 위해 시도한 모든 내용을 설명하십시오.
유형 3 및 유형 4의 경우 보증 요청을 작성하고 여러 사진 또는 문제에 대한 짧은 비디오를 첨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