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시나리오에서 터치 스크린이 갑자기 재부팅 (흰색) 화면으로 바뀝니다.
- 프린터를 처음 켰을 때
- jog 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필라멘트 교환 중에 프린터가 노즐과 가열 베드를 가열하고 있습니다.
- 인쇄를 시작하기 전에 프린터가 노즐과 가열 베드를 가열하고 있습니다.
- 프린터가 인쇄 중입니다. (선택 사항 : 소프트웨어에 아래 오류가 표시됩니다.)
시나리오 1을위한 솔루션
프린터의 네 부분 인 컨트롤러, 3D 인쇄 모듈 및 RJ45 케이블이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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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터를 켜기 전에 터치 스크린이 컨트롤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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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터를 다시 시작한 후에도이 문제가 반복적으로 발생하면 이 문제가 다시 발생할 때 컨트롤러의 LED 색상을 확인하십시오. 빨간색입니까, 파란색입니까?
LED가 파란색이면 프린터 전원을 끄고 컨트롤러에서 터치 스크린을 분리하십시오. 컴퓨터를 컨트롤러에 연결하고 Snapmakerjs를 사용하여 모듈을 제어하십시오. 모듈이 올바르게 움직일 수 있으면 터치 스크린에 결함이있는 것입니다. 보증 요청을 작성하고 교체 부품에 대한 이메일을 support@snapmaker.com 으로 보내주십시오 . 모듈이 올바르게 움직일 수 없으면 support@snapmaker.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추가 지원 을 받으십시오 . LED가 빨간색이면
- 프린터의 전원을 끄고 3D 인쇄 모듈을 레이저 조각 모듈로 교체하십시오. 프린터 전원을 켜고 레이저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레이저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면 3D 인쇄 모듈 내부의 서미스터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2 단계로 가십시오. 레이저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3 단계로 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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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미스터가 회로 보드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프린터를 다시 켜십시오. 프린터를 켤 수없는 경우 서미스터를 교체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보증 요청을
작성 하고 support@snapmaker.com으로 연락 하여 교체를 요청 하고이 자습서에 따라 서미스터를 교체하십시오. https://youtu.be/X8HG0nZM2eI -
프린터의 전원을 끄고 레이저 조각 모듈을 CNC 조각 모듈로 교체하십시오. 프린터의 전원을 켜고 CNC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CNC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면 3D 인쇄 모듈 내부의 서미스터에 결함이있는 것입니다. 보증 요청을 작성하고 교체 부품에 대한 이메일을 support@snapmaker.com 으로 보내주십시오 . CNC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4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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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R0Z5s-vJ5E4&feature=youtu.be 멀티 미터를 사용하여 RJ45 케이블의 연결을 테스트하려면이 자습서를 따르십시오 . RJ45 케이블에 결함이있는 경우 보증 요청을 작성하고 교체 부품에 대한 이메일을 support@snapmaker.com 으로 보내십시오 . RJ45 케이블이 제대로 작동하면 컨트롤러에 결함이있는 것입니다. 보증 요청을 작성하고 교체 부품에 대한 이메일을 support@snapmaker.com 으로 보내주십시오 .
시나리오 2를위한 솔루션
이 문제의 원인이 터치 스크린 일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이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컨트롤러의 LED 색상을 확인하십시오. 빨간색입니까, 파란색입니까?
LED가 빨간색 이면
- 프린터의 전원을 끄고 컨트롤러에서 터치 스크린을 분리하십시오. 12 시간 이상이 필요한 인쇄물을 인쇄하려면 컴퓨터를 연결하십시오. 인쇄에 성공하면 터치 스크린에 결함이있는 것입니다. 보증 요청을 작성하고 교체 부품에 대한 이메일을 support@snapmaker.com 으로 보내주십시오 . 인쇄에 실패하면 support@snapmaker.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추가 지원 을 받으십시오 .
LED가 파란색 이면 support@snapmaker.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추가 지원 을 받으십시오 .
시나리오 3, 4, 5를위한 솔루션
터치 스크린, 3D 프린팅 모듈 내부의 서미스터, 3D 프린팅 모듈 내부의 가열 튜브, 컨트롤러 및 RJ45 케이블 등 프린터의 5 개 부품이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프린터의 전원을 끄고 컨트롤러에서 터치 스크린을 분리하십시오. 12 시간 이상이 필요한 인쇄물을 인쇄하려면 컴퓨터를 연결하십시오. 인쇄에 성공하면 터치 스크린에 결함이있는 것입니다. 보증 요청을 작성하고 교체 부품에 대한 이메일을 support@snapmaker.com 으로 보내주십시오 . 인쇄에 실패하면 2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 다음 그림에 따라 서미스터가 가열 블록에 올바르게 배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3D 인쇄 모듈의 왼쪽 덮개를 분리하십시오. 서미스터와 히팅 튜브가 회로 보드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후 다시 인쇄하십시오. 인쇄에 실패하면 4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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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터의 전원을 끄고 3D 인쇄 모듈을 레이저 조각 모듈로 교체하십시오. 프린터 전원을 켜고 레이저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레이저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면 3D 인쇄 모듈 내부의 가열 튜브에 결함이있는 것입니다. 보증 요청을 작성 하고 support@snapmaker.com으로 연락 하여 교체를 요청 하고이 자습서에 따라 가열 튜브를 교체하십시오. https://youtu.be/X8HG0nZM2eI
레이저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5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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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터의 전원을 끄고 레이저 조각 모듈을 CNC 조각 모듈로 교체하십시오. 프린터의 전원을 켜고 CNC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CNC 조각 모듈이 제대로 작동하면 3D 인쇄 모듈 내부의 가열 튜브에 결함이있는 것입니다. 보증 요청을 작성 하고 support@snapmaker.com으로 연락 하여 교체를 요청 하고이 자습서에 따라 가열 튜브를 교체하십시오. https://youtu.be/X8HG0nZM2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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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youtube.com/watch?v=R0Z5s-vJ5E4&feature=youtu.be 멀티 미터를 사용하여 RJ45 케이블의 연결을 테스트하려면이 자습서를 따르십시오 . RJ45 케이블에 결함이있는 경우 보증 요청을 작성하고 교체 부품에 대한 이메일을 support@snapmaker.com 으로 보내십시오 . RJ45 케이블이 제대로 작동하면 컨트롤러에 결함이있는 것입니다. 보증 요청을 작성하고 교체 부품에 대한 이메일을 support@snapmaker.com 으로 보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