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명을 확인하지 못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한 경우 오래된 펌웨어를 실행 중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울티메이커 S5에서 펌웨어 5.1.93을 실행하고, Ultimaker 3에서 펌웨어 4.3.96을 실행하는 경우 발생합니다.
원인
프린터에 올바른 타임스탬프 세트가 없는 경우 위의 펌웨어 버전이 업데이트되지 않도록 하는 소프트웨어 버그가 있습니다.
참고: 위의 펌웨어 버전은 디딤돌 펌웨어로 의미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최신 안정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상도
이 오류를 해결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프린터를 인터넷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 이더넷을 통해
- Wi-Fi를 통해 로컬 네트워크로 이동
- Wi-Fi를 통해 모바일 핫스팟으로 이동
프린터가 연결되면 타임스탬프가 업데이트됩니다. 업데이트된 타임스탬프를 사용하면 프린터가 새 업데이트 패키지의 서명을 확인할 수 있으며 USB 또는 네트워크를 통해 자체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