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적으로 A350의 베드는 가열 된 베드의 PCB 레이아웃을 수정하고 더 높은 전력 모듈을 사용하여 80 ° C 이상으로 가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이 많이 듭니다. A350이 최대 가열 베드 온도가 80 ° C 인 상당히 인기있는 필라멘트로 인쇄 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러한 추가 수정이 비용 효율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론적으로 A350의 베드는 가열 된 베드의 PCB 레이아웃을 수정하고 더 높은 전력 모듈을 사용하여 80 ° C 이상으로 가열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용이 많이 듭니다. A350이 최대 가열 베드 온도가 80 ° C 인 상당히 인기있는 필라멘트로 인쇄 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러한 추가 수정이 비용 효율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