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코드는 기계가 이해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이며 기계가 수행 할 동작, 이동 위치, 사용 속도, 온도 설정 등을 알려주는 일련의 명령입니다. 레이저 조각을 시작하기 전에 조각하려는 이미지에서 G 코드 파일을 생성해야합니다.
1) https://snapmaker.com/download 에서 Snapmakerjs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2) 제공된 USB 케이블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기기에 연결합니다.
3) (작업 영역)> 연결 에서을 클릭 하고 머신에 연결된 포트를 선택한 다음 열기를 클릭 합니다.
참고 : 연결할 포트를 찾을 수없고 컴퓨터에서 최신 Mac OS Sierra를 사용하는 경우 snapmaker.com/download 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4) 왼쪽 열에서 (Laser G-code Generator)를 클릭하십시오 .
5) 원하는 효과, 선택 B & W , 그레이 스케일 또는 벡터를 .
흑백 : 새겨진 그림은 회색없이 흑백으로 표시됩니다.
그레이 스케일 : 새겨진 그림은 원래 색상에 따라 다른 회색 음영으로 나타납니다.
벡터 : 이 효과는 벡터 그래픽 조각에 사용됩니다. 새겨진 그림은 회색이없는 흑백입니다.
6) 이미지 업로드를 클릭 하고 조각 할 이미지 를 선택하십시오.
7) 설정을 구성하고 미리보기 를 클릭 하여 얻을 수있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흑백 효과 를 선택한 경우 다음 설명에 따라 매개 변수를 구성하십시오.
A. 흑백 : 이미지의 원래 색상을 기준으로 검은 색의 비율을 설정합니다. 이 값이 클수록 검은 색의 비율이 커집니다.
B. 크기 : 새겨진 그림의 크기를 입력하십시오. 크기는 125 x 125 mm 또는 재료의 크기보다 클 수 없습니다.
C. 선 방향 : 레이저 조각 모듈이 어느 방향으로 이동하는지 결정합니다 (수평, 수직, 대각선 또는 대각선 2). 이미지에 적합한 방향을 선택하면 시간이 절약됩니다.
D. 밀도 : 새겨진 그림이 얼마나 세밀하고 매끄럽게 될지를 결정합니다. 이 값이 클수록 품질이 좋아집니다. 범위는 1-10 픽셀 / mm이며 10이 권장됩니다.
E. 정렬 : 이미지의 중심이 작업 원점에 정렬 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GREYSCALE 효과 를 선택한 경우 다음 설명에 따라 매개 변수를 구성하십시오.
A. 크기 : 새겨진 그림의 크기를 입력하십시오. 크기는 125 x 125 mm 또는 재료의 크기보다 클 수 없습니다.
B. 대비 : 가장 밝은 색상과 가장 어두운 색상의 차이. 이 값이 클수록 대비가 더 분명합니다.
C. 밝기 : 이 값이 클수록 새겨진 그림이 더 밝아집니다.
D. 흰색 클립 : 흰색 이 아닌 색을 흰색으로 바꾸려면 임계 값을 설정하십시오. 0은 순수한 검정색을 의미하고 255는 순수한 흰색을 의미하며 그 사이의 각 색상에는 특정 숫자가 할당됩니다. White Clip을 88로 설정하면 숫자가 88보다 큰 색상은 순수한 흰색 (255)으로 바뀝니다.
E. 알고리즘 : 재료에 점이 새겨진 방법을 결정합니다. 다른 알고리즘의 효과를 확인하십시오.
앳킨슨 :
버크 :
슈타인 부르크 :
JarvisJudiceNinke :
시에라 2 :
시에라 3 :
SierraLite :
스 터키 :
F. 밀도 : 새겨진 그림이 얼마나 세밀하고 매끄러 울지 결정합니다. 이 값이 클수록 품질이 좋아집니다. 범위는 1-10 픽셀 / mm이며 10이 권장됩니다.
G. 정렬 :
이미지의 중심이 작업 원점에 정렬 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벡터 효과 를 선택한 경우 다음 설명에 따라 매개 변수를 구성하십시오.
A. 소스 타입 : 이미지 타입을 선택합니다. 래스터 는 PNG 및 JPEG 이미지를 지원 하는 반면 SVG 는 SVG 이미지 만 지원합니다. 래스터 이미지는 SVG로 자동 전송됩니다.
B. (래스터 대) B & W는 : 이미지의 원래의 색에 기초하여 흑색의 비율을 설정한다. 이 값이 클수록 검은 색의 비율이 커집니다.
C. 불순물 크기 (래스터 용) : 표시 할 수있는 색상 덩어리의 최소 크기를 결정합니다. 이 크기보다 작은 색상 덩어리는 반대 색상으로 바뀝니다. 불순물 크기를 높게 설정하면 그림을 단순화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불순물이 제거됩니다.
D. 반전 (래스터 용) : 검정에서 흰색으로 반전하고 그 반대로합니다.
E. 크기 : 새겨진 그림의 크기를 입력하십시오. 크기는 125 x 125 mm 또는 재료의 크기보다 클 수 없습니다 .
F. 정렬 :
이미지의 중심이 작업 원점에 정렬 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G. 경로 최적화 : 이미지에서 선의 근접성을 기준으로 경로를 최적화합니다.
8) 조그 속도 및 작업 속도를 설정 한 다음 G 코드 생성 을 클릭 하십시오 .
A. 작업 속도 : 조각 할 때 기계가 움직이는 속도를 결정합니다.
B. 조그 속도 : 조각하지 않을 때 기계가 움직이는 속도를 결정합니다.
9) 다음 지시에 따라 작업 원점을 설정하고 초점을 찾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