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티리얼 스테이션은 최종 언로딩 단계에서 현재 재질을 성공적으로 언로드할 수 없었습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때문일 수 있습니다.
- 필라멘트는 시스템 또는 분리기에 갇혀 있습니다.
- 재료 스테이션의 프리피더는 결함이 있습니다.
참고: 재질 스테이션과의 호환성을 위해 재질 프로파일이 업데이트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타사 자료와 함께 이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마켓플레이스에서최신 업데이트를 가져옵니다. 재질 스테이션과의 호환성에 최적화되지 않은 재질로 인쇄하면 이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문제 해결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팁: 시스템에서 깨진 PVA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사진 포함)은 이 페이지의 문제 해결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 디스플레이에 표시된 베이 번호 및 압출기 번호를 참고합니다.
- 울티메이커 S5 전원
- 재질 스테이션에서 전원 케이블 분리
- 유명한 베이와 압출기의 재료 스테이션 앞면의 필라멘트 진입점을 확인하십시오.
- 필라멘트 스풀이 완전히 언로드에 실패한 경우 다음 단계로 계속 하십시오.
- 스풀이 완전히 언로드되고 스풀에서 느슨하게 구불 한 경우, 도움을 현지 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재료 스테이션 의 뒷면에 짧은 튜브를 확인; 기계 출구점과 분리기 사이
- 필라멘트가 이 위치에 표시되지만 분리기 위에 표시되지 않으면 필라멘트가 분리기에 갇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 단계로 계속 해주세요
- 필라멘트가 기계 뒤쪽에 전혀 표시되지 않으면 필라멘트가 시스템 내부에 갇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 단계로 계속 해주세요
- 뒤쪽의 보덴 튜브에서 결함이 있는 필라멘트가 나올 때까지 고정된 필라멘트가 시스템을 통해 부드럽게 밀어냅니다.
- 뒤쪽에 있는 보덴 튜브에서 몇 센티미터 떨어진 곳에 새로운 필라멘트가 튀어나올 때까지 계속 밀어붙입니다.
팁: 항상 느슨한 필라멘트를 시스템을 통해 앞으로 밀어, 결코 다른 방법으로.
- 재질 스테이션의 진입점에서 현재 로드된 필라멘트 롤을 잘라냅니다.
- 뒤쪽의 보덴 튜브에서 튀어나온 필라멘트의 끝을 잡고 나머지 필라멘트를 시스템에서 완전히 당깁니다.
- 보덴 튜브를 피더에 다시 부착
- 재료 스테이션에 전원을 공급한 다음 울티메이커 S5에 전원을 공급하고 계속 작동
문제가 계속 지속되면 위의 지원 요청을 제기하여 지원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