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모델을 Ultimaker Cura에 로드할 때 소프트웨어가 개체를 성공적으로 자르지 못하도록 하는 3D 모델의 오류를 확인합니다. 이 오류 확인은 예기치 않은 결과를 방지하고 모델의 문제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팁: 쉬운 해결책은 Ultimaker 마켓 플레이스에서'메쉬 도구'라는 플러그인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매니폴트가 아닌 일부 가져온 3D 모델을 식별하고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로드된 모델 진단
문제가 있는 3D 모델이 로드되면 Ultimaker 큐라가 자동으로 알림을 표시합니다. 문제를 일으키는 영역은 '녹색 배경의 빨간색 원'으로 표시되어 모델의 나머지 부분과 명확하게 구분합니다.
참고: 문제를 일으키는 영역이 매우 작으면 처음에는 보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
Ultimaker 큐라는 로드된 3D 모델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당사 소프트웨어에서 기대할 수 있는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 선택한 3D 설계 응용 프로그램으로 돌아가 모델의 오류 확인
- 문제를 찾은 후 설계를 변경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 3D 모델을 다시 내보내고 울티메이커 큐라로 다시 로드
참고: 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경우, 솔리드 및 문제없는 3D 모델을 수출에 대한 팁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3D 디자이너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경고를 무시할 수 있습니까?
Ultimaker 큐라는 경고가 있더라도 3D 모델을 슬라이스하고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주의 사항: 매니폴드되지 않은 슬라이스 모델은 예기치 않은 인쇄 결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하드웨어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레이어 뷰를 사용하여 인쇄하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예측합니다.